이젠 회의일정도 스마트하게 잡자!

유연근무제 시행으로 직원들의 근무시간이 다 다르다보니, 회의시간 잡기도 쉽지 않죠.
구글캘린더의 근무시간과 부재 설정 기능 활용하면 동료 직원이 내 일정을 참고해서 회의 시간을 정할 수 있어요.
예를들어, 동료 직원이 구글캘린더로 회의시간을 잡고 나를 초대할 경우, 만약 회의시간이 내 근무시간대를 벗어나거나 부재중과 겹치게 되면 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있어서 이 시간대는 피할 수 있게 해줍니다. 한결 수월하게 회의 시간을 잡을 수 있게 되죠.
어떻게 설정하는지는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하세요~~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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